공모 요강
응모하기
응모확인/수정
수상작 갤러리
공지사항
공지사항
Q&A
공모 요강
응모하기
응모확인/수정
수상작 갤러리
공지사항
공지사항
QnA
Home
공지사항
QnA
QnA
공지사항
Q&A
QnA
공지사항
Q&A
13
Q
사진은 한 장밖에 보낼 수 없나요?
A
네. 한 장만 올라가도록 홈페이지가 설정되어 있습니다. 한 장을 선별하여 업로드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원하실 경우 '음성파일' 업로드 란에 한 장을 더 추가하실 수는 있으나, 사진의 갯수는 심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12
Q
사진과 음성파일의 형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사진, 음성 모두 15mb 이내로 첨부하셔야 합니다. 사진의 경우 jpng, png형식의 업로드가 가능하며, 음성의 경우 압축하여 zip. 형식으로 업로드 해 주셔야 합니다.
11
Q
이미 접수했는데, 글을 수정하고 싶어요.
A
공모전 마감일인 11/8 이전까지는 수정이 가능합니다. 홈페이지의 '응모확인/수정' 메뉴에서 이름, 전화번호,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글을 수정할 수 있어요.
10
Q
우편접수 시 편지지나 원고지에 글을 써도 괜찮나요?
A
네 괜찮습니다. '공지사항'에 있는 우편접수 양식을 꼭 확인하시고, 필요한 정보들을 함께 보내주세요. 자필로 글을 써서 보내실 때도 2000자(200자 원고지 10매) 이내의 분량을 정확히 지켜주셔야 합니다.
9
Q
에세이 접수를 하고싶은데, 2000자가 넘어요.
A
2000자 이내로 줄여서 '응모하기'를 통해 응모해 주시길 바랍니다. 우편 접수 시에도 '2000자 이내 (200자 원고지 10매 이내)' 규격을 지켜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.
8
Q
이메일 접수도 가능한가요?
A
불가능합니다.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.
7
Q
단체도 응모 가능한가요?
A
가능합니다. 개인정보 작성 시 '기타' 선택 후 기관명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6
Q
온라인 접수도 양식을 작성해야 하나요?
A
아니요. 온라인 접수는 별도 양식 없이 '응모하기' 게시판에서 개인정보 입력 후 나오는 화면에 글을 바로 작성하시면 됩니다. 온라인 접수 시 한글파일을 첨부할 경우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공지사항에서 제공되는 양식은 우편 접수 시에만 사용하시면 됩니다.
5
Q
사진과 음성은 필수로 첨부해야 하나요?
A
아닙니다. 글과 음성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업로드하시면 됩니다. 사진은 선택입니다.
4
Q
우편접수 양식은 어디에 있나요?
A
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우수사례 공모전 홈페이지 - 공지사항에서 양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. 프린트하여 작성 후 우편으로 보내시면 접수가 됩니다.
3
Q
수상자는 언제 발표되나요?
A
수상자는 11월 28일(목) ~ 11월 29일(금)에 발표될 예정 발표될 예정이며, 시상식은 12월 1주에 진행될 계획입니다. 수상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.
2
Q
공모전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
공모전은 온라인 접수와 우편 접수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. 온라인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 내 '접수하기' 게시판에서 텍스트나 음성 파일로 제출할 수 있으며, 우편 접수는 양식을 작성하여 지정된 주소로 자신의 경험을 글이나 그림으로 표현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 우편 접수는 11월 8일 도착분까지 인정됩니다.
1
Q
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우수사례 공모전의 주제는 무엇인가요?
A
공모전의 주제는 "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로 경험한 공감과 사랑"입니다.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를 통해 경험한 긍정적인 변화와 관계 형성에 대한 사례를 제출해 주세요.
게시물 검색
검색대상
질문
답변
질문+답변
검색어
필수
검색